개미가 무슨 돈을 벌겠다고 사실 지수가 결국 더 번다고 그렇게 얘기해도 못알아쳐먹는(는 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데센이 확장이 불가능해서 문제면 있는 데센주라도 잘 나가야 하는 거 아냐?
- 16:45
- 조회 13
- 잡담
-
- 국장은 타미 미장은 스엑레버 물려있음
- 16:45
- 조회 14
- 잡담
-
- 하닉 지난주에 248에 팔았다가 못 들어가고 있었는데 오늘 253에 주움
- 16:45
- 조회 120
- 잡담
-
- 삼전 315에 걸었다
- 16:44
- 조회 119
- 잡담
-
- 하닉보다는 삼전에 더 손이 감
- 16:44
- 조회 344
- 잡담
-
- 막 던져서 가격 ㅈㄴ 내려놓고 다음날 오른다에 배팅해서 돈 벌고
- 16:44
- 조회 267
- 잡담
-
- 데센도 부지문제로 브레이크걸리고 ai주도 실적대비 매출안나온다고 까이는데
- 16:43
- 조회 103
- 잡담
-
- 뭐야 하닉 270 오전에 사고 좋아했는데 지금보니 더 떨어졌네
- 16:43
- 조회 72
- 잡담
-
- 계란을 여러바구니에 넣으면 여러바구니의 위험을 다 안고가는거같아
- 16:43
- 조회 83
- 잡담
-
- 오늘 오후7시20분 스엑 스타폴 시연
- 16:43
- 조회 266
- 잡담
-
- 너네 가지고 있는 주식중에서 제일 싼 종목이 뭐야??
- 16:43
- 조회 179
- 잡담
-
- 타미 왜 샀냐 아ㅏㅏㅏㅏㅏㅏㅏ악
- 16:43
- 조회 19
- 잡담
-
- 하 주방에서 스피어 사지 말라했는데 산게 잘못
- 16:43
- 조회 74
- 잡담
-
- 그냥 너네 촉으로는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그래도 좀 말올할것같아
- 16:42
- 조회 615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불륜남 올려치기가 최고의 고점 신호였다
- 16:42
- 조회 111
- 잡담
-
- 잡담 장막판에 외인 선물 3조 이상 -> 이게 무슨 선물 사는거야????
- 16:42
- 조회 168
- 잡담
-
- 더 고점이 있는 줄 알고 사면 최고점이고 이게 최저점인가 싶어서 사면
- 16:42
- 조회 160
- 잡담
-
- 와 근데 뱅오아 리포트는 좀 신기하긴 하다 올해 3번 인상 내년 동결
- 16:42
- 조회 96
- 잡담
-
- 국장 솔직히 그동안 하닉이 너무 빨리 살려줬음
- 16:42
- 조회 170
- 잡담
-
- 스퀘어 지금 줍기 어때?
- 16:41
- 조회 3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