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살려주니 빚투랑 레버리지를 적극적으로 하는데 그냥 이 사람들이 시장에서 나가떨어져야 정상적인 흐름으로 돌아올듯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186
빚투랑 레버리지 적극적으로 하는건 이해하는데 그게 이미 국장 전반적으로 이상하게 만든거라 생각해서
빚투랑 레버리지 적극적으로 하는건 이해하는데 그게 이미 국장 전반적으로 이상하게 만든거라 생각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