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건.. 타비.. 현피 내 계좌 마이너스 3대장들수업료 내고 통으로 매도했어버티려고 했는데 믿었던 삼닉같은 대장주들도 마이너스 나오니 저 세개까지 품기가 어렵다ㅠ특히 대건은 어떻게든 오를때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맘아프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