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내일 하락할거라 생각하니 분명히 장중에 크게 반등 주고 나서 내리던가 아니면 횡보하던가 올라도 조금 올리겠지 사실 지금 미장이 저렇게 안 좋은데 많이 오르면 진짜 시장이 망가진거라 그거대로 공포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