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 무시하고 존버하는게 맞겠지...?반도체주만 깔짝 몇주 사긴했는데하닉 300찍는다길래 fomo 못견뎌서 어제 1주 샀는데...무사와요... 무사와요...주식은 무서운것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