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고 순환매는 무조건 와야해 https://theqoo.net/stock/4254261076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34 삼닉때문에 레버때문에 이유없이 쳐맞은 섹터들 진짜 지금 같이 지하로 가는중인데 순환매 안오면 국장 망가짐 순환매 와야함눈치껏 빨리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