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무빙 미친놈이어도 여기까진 안오겠지...오늘은...ㅠㅠ 어제 너무나 고점같았는데 줄먹 안한 죄가 크구만 슬슬 조정올 때 됐다고 생각하면서도 300 갈거같아서... 역시 사람의 욕심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