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 이슈 반영해서 반도체 제외 섹터들은 이미 하락장에 들어갔고.. 반도체가 그냥 광기로 알빠롱했다가 같이 내리는걸까? https://theqoo.net/stock/4254252681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108 반도체가 억지로 끌고갔잖아 최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