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횡보해야 오히려 오른다니깐 그냥 미친듯이 5조원을 하루에 팔아도 그것보다 더 많이 개인이 사주는거에 외국 기관들도 익숙해져서 atm기처럼 돈 빼가잖아 ㅠ 누가 이런 장에 장투를 할 생각을 하겠어 아무때나 개인들한테 팔다가 가격 하락시킨다음에 적당한 시점에 다시 들어오고 다시 빠져나가고 이렇게 단타나 치지 일반사람들이 단타치는거랑 완전 다르니깐
잡담 진심으로 횡보해야해 그래야 외국 기관도 덜 팔아 진짜 1달이라도 제대로 조정이 와야해
45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