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 반등할 기미가 없어서 안 주웠는데 잘한 거겠지 ㅠ 에휴
잡담 안 줍고 앱장 끝났네
31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 06.21 | 36,6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370 | 잡담 | 마이크론 패닉셀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22:33 | 0 |
| 816369 | 잡담 | 근데 패닉셀과 손절지점을 모르겠어 | 22:33 | 1 |
| 816368 | 잡담 | 폰수익이 폰손실 ㄷ됨 | 22:32 | 5 |
| 816367 | 잡담 | 오늘 Soxl 불타기 QLD 모으기시작 어떨까 | 22:32 | 7 |
| 816366 | 잡담 | 자러가야지 낼아침까지 마크롱 다 복구 해놓도록 | 22:32 | 12 |
| 816365 | 잡담 | 난 노양심이니깐 25에 샌레 걸어둠 | 22:32 | 10 |
| 816364 | 잡담 | 으흠 앱삭하고 지수 모을 기회인듯 | 22:32 | 16 |
| 816363 | 잡담 | 일단 공탐지수 33임 | 22:32 | 57 |
| 816362 | 잡담 | 엔비디아 gpu가갹 영향이라 생각하니 | 22:32 | 12 |
| 816361 | 잡담 | 마이크론 차트 보는데 왤케 봉이 띄엄띄엄있어?? | 22:32 | 56 |
| 816360 | 잡담 | 프장에서 매 먼저 맞아서 그런지 | 22:32 | 21 |
| 816359 | 잡담 | 엔비: 너희가 횡보한다해서!!!! 움직이려고!!! 2 | 22:32 | 46 |
| 816358 | 잡담 | 지난주 수익실현 반이상 한 덬 있어? | 22:32 | 8 |
| 816357 | 잡담 | 엥 얘들아 로켓랩 좀 가는것같다...? 1 | 22:32 | 39 |
| 816356 | 잡담 | 샌디 마이크론도 마 10퍼 이상 하락중이네 | 22:32 | 34 |
| 816355 | 잡담 | 쏙쓸 개무섭다 | 22:32 | 28 |
| 816354 | 잡담 | 코루 ㅋㅋ 3 | 22:32 | 172 |
| 816353 | 잡담 | 필반 -7 | 22:32 | 44 |
| 816352 | 잡담 | 오늘 걍 앱 꺼야겠더 | 22:32 | 13 |
| 816351 | 잡담 | 금리가 진짜 제일 타격인듯 인상 시그널 뜰 때마다 폭격을 맞네 2 | 22:32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