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돈 벌 팔자가 아닌게 오늘 하필 오후출근이어서 오전에 시간이 많았음 https://theqoo.net/stock/4254235590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133 응..게다가 일찍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