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잡담 추매?ㄴㄴ 손 묶어
183 2
2026.06.23 14:43
183 2

https://theqoo.net/stock/4252858383


원덬은 레버는 다 팔앗음. 시총1위따는게 보통 고점 스타트신호임ㅠㅠ 지금보니 꼭지였는데..

레버 한달간 따블이났는데 장이 이렇게되먼 차익실현 욕구가 더 커짐

레버라서 선물숏+ 팔아재끼는 현물숏 하방압력이 두배..

마이크론 실발 매 먼저 맞앗다 생각하고 

마이크론 실발보고 반등각줄때 드가자

내일 국장또 떨어지면 미수반대매매까지 터지면서 헬파티 열릴수있음

 적어도 레버 추매는 절대말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1 00:05 7,3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2,80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95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80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021 잡담 하닉 230대까지 갈까? 13:07 6
819020 잡담 고대달구지도 냅두면 오를까요? 13:07 0
819019 잡담 샌레가 지금 33.54 추정인데 앞으로 여기서 더 떨어지려나......? 13:07 5
819018 잡담 나무에 NH데이터 이건 언제 업데이트 되는 거임? 13:07 10
819017 잡담 스퀘어207 투잡 알아봐야하나 깊생중 1 13:06 29
819016 잡담 근데 나도 하닉 80대 계좌에서는 불 못타고 13:06 50
819015 잡담 지금 내 삼하 평단이 이래서 살짝 생각이 많아짐 13:06 64
819014 잡담 에탑이 지금 살까 내일 살까..! 3 13:06 30
819013 잡담 하286삼33 나 하닉 한주 살돈 있는데 하닉 한주, 삼전 여러개 뭐할까 13:06 7
819012 잡담 주방 리젠마저 죽을때가 찐공포아닐까? 아직 리젠 많아 13:06 9
819011 잡담 어라 하닉 지금 만드는 차트 6월초에 본것같은데 13:06 63
819010 잡담 쏠탑 살까 에탑 물탈까 1 13:06 22
819009 잡담 국장 근데 몇주나 가진지 모르지만 이러나 저러나 하닉 평듄 100초반이 많은데 13:06 19
819008 잡담 징역이란 말이 너무 딱맞는다 13:06 39
819007 잡담 슼 201) 다덜 죄수번호 말멀 달고 얘기해 2 13:06 56
819006 잡담 샌레 43 나보다 높은덬 있냐 3 13:05 33
819005 잡담 하닉 243이랑 238에 입벌리고 있을래 13:05 95
819004 잡담 울엄마 삼전 지금 팔고싶다고 하는거보니 4 13:05 499
819003 잡담 하닉 펑단 280이고 1주 물탈수 있다면 언제 사는게 좋을까 1 13:04 61
819002 잡담 삼전은 잘 버티는거 아니야? 5 13:04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