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주부터해서 7월초까지는 손묶고 지켜봐야할 거 같다고 했어서
나도 저번주에 31주 익절하고 나왔고
조정올때 주우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그렇게 글 올렸더니
그가격 절대 안온다, 엥ㅋ <- 이런 식의
절대적 믿음?이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음...
특히 이번주부터해서 7월초까지는 손묶고 지켜봐야할 거 같다고 했어서
나도 저번주에 31주 익절하고 나왔고
조정올때 주우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그렇게 글 올렸더니
그가격 절대 안온다, 엥ㅋ <- 이런 식의
절대적 믿음?이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