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몇만원이면 솔직히 했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물가보면 3번올리는게 이상한것도 아님
- 15:59
- 조회 0
- 잡담
-
- 예수금 남겨뒀다... 정신 붙잡아
- 15:59
- 조회 13
- 잡담
-
- 알빠롱이어도 금리는 못이긴다는게 증명됐네
- 15:58
- 조회 56
- 잡담
-
- 근데 미장 이제와서 하는 말인데 월초에 마삼 했을때 트럼프가 종전으로 바로 이슈 만들어서 올렸잖아 그 여파도 좀 있다고 봄
- 15:58
- 조회 34
- 잡담
-
- 저 삼전 평단이 와버렸어요
- 15:58
- 조회 40
- 잡담
-
- 폰수익 100만원 줄었네
- 15:58
- 조회 80
- 잡담
-
- 그래 시원하게 내려라
- 15:58
- 조회 65
- 잡담
-
- 아니 애초에 오른게 별로 없늗데 같이 쳐맞는건 억울하지 않냐......
- 15:58
- 조회 78
- 잡담
-
- 삼전 25 ㅈㄴ 불안함
- 15:58
- 조회 242
- 잡담
-
- 지금 미장 바이오쪽은 괜찮으면 금리인상 때문 아닌거같은데
- 15:58
- 조회 34
- 잡담
-
- 하닉이 얼마나 비정상적으로 오른거냐면 불과 몇주전이 100만원 초반이었음
- 15:58
- 조회 116
- 잡담
-
- 오잉 매수요청 걸어놓은거 체결도 안됏는데 그냥 사라짐;
- 15:57
- 조회 171
- 잡담
-
- 거 반도체좀 쉬고 다른주도 좀 순환매좀 돕시다
- 15:57
- 조회 53
- 잡담
-
- 근데 금리인상 확정 기사 뜬거야??
- 15:57
- 조회 292
- 잡담
-
- 사고싶은 마음이 계속 생기는거 보면 아직 공포가 덜왔나...
- 15:57
- 조회 6
- 잡담
-
- 내 바이오 오늘 -3퍼로 덜떨어진거 맞는데 이번주에만 20프로 빠짐^^
- 15:57
- 조회 16
- 잡담
-
- 나 물린건 지금이 더 많은데 6월초보다 마이너스는 적어
- 15:57
- 조회 23
- 잡담
-
- 반도체 주주들은 ㄹㅇ 반도체 차트만 보는건가 다른주식들 개박아서 숨도 못쉬고있는데
- 15:57
- 조회 190
- 잡담
-
- 나 삼전 1주만 갖고있었는데 어쩌다가 31주됐냐..
- 15:57
- 조회 73
- 잡담
-
- 바이오는 이미 -50퍼 넘어갔는데 다른거에 비해서 덜 떨어졌다는 말을 들으면
- 15:57
- 조회 2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