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현차는 고점도 다시 못 찍고 떨어지기만 했단말이져 근데 왜 혼날떼 우리 현차까지 같이 벌 서야하나오 진짜 나 억울해서 눈물나랴해으ㅠㅠㅜㅠ
잡담 지금 우리 현차는 좀 억울하게 많이 맞는거 같거든요
13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우리 현차는 고점도 다시 못 찍고 떨어지기만 했단말이져 근데 왜 혼날떼 우리 현차까지 같이 벌 서야하나오 진짜 나 억울해서 눈물나랴해으ㅠ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