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전 25 ㅈㄴ 불안함
- 15:58
- 조회 0
- 잡담
-
- 지금 미장 바이오쪽은 괜찮으면 금리인상 때문 아닌거같은데
- 15:58
- 조회 0
- 잡담
-
- 하닉이 얼마나 비정상적으로 오른거냐면 불과 몇주전이 120만원이었음
- 15:58
- 조회 9
- 잡담
-
- 오잉 매수요청 걸어놓은거 체결도 안됏는데 그냥 사라짐;
- 15:57
- 조회 55
- 잡담
-
- 거 반도체좀 쉬고 다른주도 좀 순환매좀 돕시다
- 15:5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금리인상 확정 기사 뜬거야??
- 15:57
- 조회 79
- 잡담
-
- 사고싶은 마음이 계속 생기는거 보면 아직 공포가 덜왔나...
- 15:57
- 조회 4
- 잡담
-
- 내 바이오 오늘 -3퍼로 덜떨어진거 맞는데 이번주에만 20프로 빠짐^^
- 15:57
- 조회 5
- 잡담
-
- 나 물린건 지금이 더 많은데 6월초보다 마이너스는 적어
- 15:57
- 조회 12
- 잡담
-
- 반도체 주주들은 ㄹㅇ 반도체 차트만 보는건가 다른주식들 개박아서 숨도 못쉬고있는데
- 15:57
- 조회 66
- 잡담
-
- 나 삼전 1주만 갖고있었는데 어쩌다가 31주됐냐..
- 15:57
- 조회 41
- 잡담
-
- 바이오는 이미 -50퍼 넘어갔는데 다른거에 비해서 덜 떨어졌다는 말을 들으면
- 15:57
- 조회 131
- 잡담
-
- 올해내년 실적보다 이제 얼마나 더 수요가 있을것인지가 관건인듯
- 15:57
- 조회 35
- 잡담
-
- 국장 삼전기 238 네이버 270 존버할까? ㅜㅜ
- 15:57
- 조회 24
- 잡담
-
- 삼전하닉 친구들아 패닉셀 안할거지...?
- 15:56
- 조회 191
- 잡담
-
- 지금 내가 올릴 수 있는건 혈당 뿐
- 15:56
- 조회 20
- 잡담
-
- 스퀘어가 제발 190초까지라도 올라와주면 좋겠다...
- 15:56
- 조회 27
- 잡담
-
- 연준이 올해 금리 3번 올린다는 말은 솔직히 찌라시로 봐도 된다 생각함
- 15:56
- 조회 164
- 잡담
-
- 현차이제안떨어질거임 🙏
- 15:56
- 조회 92
- 잡담
-
- 아오 aaox는 다른거 갈 때 가지도 못하더니 내릴때 같이 내리네
- 15:5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