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유료나이도 목요일 어닝서프라이즈임에도 내려갈거라 보더라고 +오늘 코스피 나락으로 인한 미수금 물량 터짐 그래서 얼마까지 내려갈지 내기함 ㅋㅋㅋㅋ 벌칙은 진사람이 이긴사람한테 주인님이라고 부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