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떨어지면 싸다고 매수 들어옴
8배수정도 벨류 받고 횡보하면서
레버들도 재미 없어져야
그 자금들 다른 종목으로 수급 돌거 같은데
오늘 하닉 300 찍었을때가 거의 8배수 밸류였다는데
그대로 쭉 갔었음 좋았을듯
그걸 또 못지켜보는 외인들이 사팔하면서
개미들 흔들겠지
삼하 떨어지면 싸다고 매수 들어옴
8배수정도 벨류 받고 횡보하면서
레버들도 재미 없어져야
그 자금들 다른 종목으로 수급 돌거 같은데
오늘 하닉 300 찍었을때가 거의 8배수 밸류였다는데
그대로 쭉 갔었음 좋았을듯
그걸 또 못지켜보는 외인들이 사팔하면서
개미들 흔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