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코스피는 오르는데 반도체 제외 개별주만 얻어 터졌잖아 https://theqoo.net/stock/4254181186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44 오늘은 반도체도 다 같이 처맞고 코스피 지수도 떨어짐 이런 거 이제 며칠 ~ 몇달 지속되면 그걸 하락장이라고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