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으면서 생일잔치나 열지 뭔 되도 않는 전쟁해서 원유 가격 올라 물가 올라 물가 오르니 금리 인상 압박 받고 가만히 있었으면 알아서 저유거 저금리로 돈 벌걸 애초에 미국이 저러는데 한국은 금리를 더 크게 올려야 하는 압박받고 전쟁 때문에 환율은 안 그래도 안 좋은데 더 망가지고 기름 값오르니 물가 오르고 이런데 어떻게 주식장이 좋아 지금 반도체장 빼고 다 전멸인 이유가 있어 고굼리 고물가 고환율에 어떻게 국장이 버텨 이러니 삼하 빼고 다 망하지 진짜 돈 삭제 시키는건 트럼프야 젤 싫어
잡담 이게 다 트럼프탓이야 왜 전쟁을 해서 ㅅㅂ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