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 좀 와도 이미 실현수익 있어서 계좌 글케 안녹음
고점 찍었을때 팔고 본인이 선을 정해서 내려갔을때 조금 더 사고 이거 반복해도 좀 관리돼 무조건 싸게 사야지 무조건 비싸게 팔아야지 하면 언제팔지 살지 정해지지가 않더라규
손실 계속 잘라내면서 본인 스타일 찾는게 최고같아!
하락장 좀 와도 이미 실현수익 있어서 계좌 글케 안녹음
고점 찍었을때 팔고 본인이 선을 정해서 내려갔을때 조금 더 사고 이거 반복해도 좀 관리돼 무조건 싸게 사야지 무조건 비싸게 팔아야지 하면 언제팔지 살지 정해지지가 않더라규
손실 계속 잘라내면서 본인 스타일 찾는게 최고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