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내가 치킨 안 사먹었고 며칠 전 내가 충동구매 안 했으니 +- 제로다 손해 본 거 없음! 하고 정신승리하고 있음 하 언제 다시 주우러 들어가지
잡담 오늘 홧김에 이거저거 손절하긴 했는데
7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 전 내가 치킨 안 사먹었고 며칠 전 내가 충동구매 안 했으니 +- 제로다 손해 본 거 없음! 하고 정신승리하고 있음 하 언제 다시 주우러 들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