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팔면 폰손실이지 뭐
30 0
2026.06.23 13:37
30 0
손절하기엔 마이너스 30~40퍼여서 금액이 너무 커졌어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56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24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28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3136 잡담 왤케 올랐어? + 왤케 내렸어? 둘 다 걍 한국특 같아서 웃김ㅋㅋ 15:03 2
813135 잡담 하닉 기회안준다는말 취소함 15:03 17
813134 잡담 흠 하닉 180까지 가려나 15:03 7
813133 잡담 기회줘도 못먹음 ㅠㅠㅠ 15:03 35
813132 잡담 6월초 떨어졌을때 하루에 이렇게 떨어졌었어? 1 15:03 42
813131 잡담 7월 1일에 만기되는 적금 ㅋㅋㅋㅋㅋㅋㅋ 깨서 하닉사고 싶다....ㅋㅋㅋ 2 15:03 66
813130 잡담 하락장 올거 같아서 안 줍고 기다리고 있는 것까진 했는데 2 15:03 139
813129 잡담 200일때도 안사던 하닉을 270대에 싸다고 주운사람이 있다? 4 15:03 105
813128 잡담 저저번주 180까지 갔어서 폰수익삭제 이정도면 평안한덬들 모음 15:03 20
813127 잡담 근데 서킷 풀리면 패닉셀 우루루 나오는거 아니야?? 1 15:03 96
813126 잡담 내릴만한 날은 좀 내리고 그랬으면 15:03 33
813125 잡담 주방에 배신자가있어 15:03 168
813124 잡담 센레 왜 안팔리지? 2 15:02 43
813123 잡담 역시 하닉은 늘 기회를 줘 15:02 191
813122 잡담 폰 수익이 날아간건 아깝다 이지만 폰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건... 1 15:02 37
813121 잡담 서킷 풀리면 패닉셀 엄청 나오려나 15:02 101
813120 잡담 2주전 어게인 되는것같은데 걍 1 15:02 134
813119 잡담 하닉 200-220까지도 충분히 열려있다고 함 1 15:02 189
813118 잡담 떨어진거에 패닉은 안하는데 오늘 오전에 산게 너무 패닉이야... 11 15:02 324
813117 잡담 레버가 다 망침 이제와서 후회한다 ㅈㄹ 1 15:02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