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고민이네 https://theqoo.net/stock/4254155128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228 나 810에 있는데 실발전에 뺄까말까 고민되네 돈 급한거 아니면 계속 놔두는게 좋겠지? 어쨌든 지난 실발때도 결국 오르긴 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