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직 5년차긴 하지만... 나름 항상 무릎에서 사고 어깨에서 잘 팔고 나왔는데 어제 하닉에 포모와서 잠깐만 마크롱 실발 전까지만 찍먹하고 나와야지 했다가 292에 물렸다역시 사람은 자만하면 안되는데 내가 실수했어...손묶고 기다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