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에 리밸런싱 한대 -> 6월 첫주에 빼야지 -> 6월 첫날부터 다른기관들 선제적 매도
이 루트로 6월초 롤코 탄 채로 다 지켜봤는데
이번엔 7월에 국민연금 리밸런싱이래 -> 아 6월 안에는 진짜 빼야지 -> 지금 이런 상태 ㅅㅂ ㅋㅋㅋ
그나저나 종필이는 삼전기를 언제까지 사는걸까
모건스탠리가 판만큼 종필이가 다 줏어갔네
6월 중순에 리밸런싱 한대 -> 6월 첫주에 빼야지 -> 6월 첫날부터 다른기관들 선제적 매도
이 루트로 6월초 롤코 탄 채로 다 지켜봤는데
이번엔 7월에 국민연금 리밸런싱이래 -> 아 6월 안에는 진짜 빼야지 -> 지금 이런 상태 ㅅㅂ ㅋㅋㅋ
그나저나 종필이는 삼전기를 언제까지 사는걸까
모건스탠리가 판만큼 종필이가 다 줏어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