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준이 금리 3번씩 나눠서 올릴거라는 뉴스를 토스커뮤에서 봤는데 진짠가 https://theqoo.net/stock/4254136438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587 이거면 존나 큰 악재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