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너무 많이 올랐어여 마이크론 실발 기점으로 한번 누를거같네여 금리인상 핑계도 있고 은행주나 식품주 왔다갔다 하는거봐서 금리때문에 출렁이는거 맞는듯
잡담 난 숏에 걸게
1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까지 너무 많이 올랐어여 마이크론 실발 기점으로 한번 누를거같네여 금리인상 핑계도 있고 은행주나 식품주 왔다갔다 하는거봐서 금리때문에 출렁이는거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