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실적이 확실히 개선되야 되거나 로봇에 다시 모멘텀이 붙거나 해야된대 가치가 낮아지는 시기라서 이렇게 내려와도 지금 사라고 말 못한다더라ㅠ
하지만 이미 현피 샀는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