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큰 이슈 생긴건 아니라서 매수 타이밍일 수도 있는데 일단 본주만 가져가고 레버는 정리했어 종가보고 다시 줍던지 할 생각
잡담 삼하레버 쏙쓸 샌레 마레 일단 올 매도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장에 큰 이슈 생긴건 아니라서 매수 타이밍일 수도 있는데 일단 본주만 가져가고 레버는 정리했어 종가보고 다시 줍던지 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