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반도체 조정 + 선물약세 +차익 등등 걉친거라
시장자체가 같이 눌리는 중이잖아
Ai수요가 줄어든것도 아니고 메모리 경쟁이 무너진것도 아니고 실적 문제없고 지금 걍 심리가 흔들리는 거지 가만 놔둠 다시 평타는 침
기업이 문제면 뭐 던질만 한데 그것도 아니라면 굳이 탈출해야하나 싶
시장자체가 같이 눌리는 중이잖아
Ai수요가 줄어든것도 아니고 메모리 경쟁이 무너진것도 아니고 실적 문제없고 지금 걍 심리가 흔들리는 거지 가만 놔둠 다시 평타는 침
기업이 문제면 뭐 던질만 한데 그것도 아니라면 굳이 탈출해야하나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