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 또 1100원 찍었네 https://theqoo.net/stock/4254116220 무명의 더쿠 | 12:50 | 조회 수 34 내 영원한 박스권 주식 ㅋㅋㅋ 맨날 1000원대에 들어가서 1300원 찍을즈음 나옴... 거의 20년 동안.. 하지만 지금은 좀 아닌거 같으니까 더 봐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