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난 업황보다 주가가 선행하는걸 감안해서 내년 1분기까지는 들고 있을거라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좀 서둘러야겠다고 생각이 갑자기 들었당
원래는 개별주는 내년 1분기까지 들고 있고 코스피200은 28년 정치일정 감안해서 내년 3분기에 국장 정리하려고 했었거든
이 두가지를 모두 수정해서 올해안으로 당겨야겠음
실현한 수익은 억 단위는 다 묶은다음 금리인상 감안해서 발행어음 넣고
천만원 단위는 배당주 주울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