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반도체가 멱살잡고 갑자기 8천 9천하니까 인생 역전한 사람들이 나오고 그거 못탄 사람들 포모오고 더 빚내서 타려고하고 이 난리가 나는거라고
고르게 4천 정도였으면 인생역전까진 못하니 빚투 포모할 이유도 없고 번사람들이 적당히 더 배부르게 쓰는 방향으로 갔을거라고
뭔가 납득가기도
고르게 4천 정도였으면 인생역전까진 못하니 빚투 포모할 이유도 없고 번사람들이 적당히 더 배부르게 쓰는 방향으로 갔을거라고
뭔가 납득가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