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닉은 걍 오늘 종가에 사야겠다 https://theqoo.net/stock/4254105560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101 몇 개 줍더라도 종가쯤에 주워봐야겠음 계속 내려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