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시총 뒤집히는거 전문가는 이론적으론 큰 문제 없다 했는데 정프로는 사람 심리가 그게 아니라고 바로 차익 매물 대량으로 나올거라 그러더니
잡담 삼프로tv에 정프로가 은근 잘 맞추긴 하네
50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닉 시총 뒤집히는거 전문가는 이론적으론 큰 문제 없다 했는데 정프로는 사람 심리가 그게 아니라고 바로 차익 매물 대량으로 나올거라 그러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