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우건설, ‘중동재건 TF’ 신설…인프라 복구·이란 재진출 선제 대응
111 2
2026.06.23 12:29
111 2

대우건설이 중동지역 재건·개발 수요 확대 가능성에 대응하기 위해 전담 조직을 신설한다. 최근 미국과 이란 간 휴전 및 후속 협상 국면이 이어지는 가운데 회사는 중동 인프라 복구와 신규 개발사업 발굴에 선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23일 ‘중동재건 TF’를 구성하고 중동 지역 재건사업 대응 체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TF는 해외영업을 총괄하는 글로벌인프라본부를 중심으로 플랜트·토목·건축 부문의 해외 개발 및 수주 기능을 연계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회사는 향후 중동 지역의 인프라 복구와 개발 투자 수요 확대 가능성에 대비해 신규 사업 정보를 확보하고 사업성 검토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와 해외건설협회 등과 협력해 시장 동향 모니터링과 네트워크 구축도 추진한다.

 

대우건설은 중장기적으로 기존 사업 경험이 있는 중동 국가의 인프라 복구 사업과 이란 시장 재진출 가능성도 검토할 방침이다. 회사는 과거 이란에서 철도·발전·에너지 인프라 공사를 수행한 이력이 있다.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06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8 06.19 53,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56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24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28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2035 잡담 하닉 264에 걸까 14:05 0
812034 잡담 급한돈 아니면 패닉셀말고 좀 버텨보면 될까..? 14:05 5
812033 잡담 ETF도 걍 사팔해야겠다..ㅅㅂ 14:05 24
812032 잡담 오 또 쏠탑 추매 타이밍 온건가 14:05 41
812031 잡담 오늘 하락을 미국 금리 인상 우려로 보는 뷰도 있고 기관들 리밸런싱 매도로 보는 뷰도 있음 2 14:05 47
812030 잡담 국장 이거 손절하고 하닉 사는게 나을까? 14:05 42
812029 잡담 하닉은 걍 지금 사려고 눈치게임중일듯 14:05 36
812028 잡담 당분간 단타쟁이들의 세상이 온다 14:04 66
812027 잡담 지수추종이 제일 마음이 편하다 14:04 24
812026 잡담 하닉 또 번지대 만드네 14:04 131
812025 잡담 하닉은 근데 뭐 더 떨어져도..... 10 14:04 301
812024 잡담 하닉 빠지는거 금감위원장 역할도 있었을까?? 1 14:04 33
812023 잡담 하닉 290에 1주 진입했으면 얼마에 물타야 할까 14:04 47
812022 잡담 하닉 230대까지 갈까? 5 14:04 230
812021 잡담 내 자산추이... 많이떨어지면 또 많이올라서 가만있는데 이러다 진짜 처맞아도 모를거같음 14:04 57
812020 잡담 에탑 고민된다 7 14:04 114
812019 잡담 외인들 주식 잘한다. 고점에서 차익 실현 14:04 70
812018 잡담 티엠아이린데 이재용생일이래 1 14:04 55
812017 잡담 오늘도 올랐으면 했제와 그랬제 하는 글이 올라왔겠지 14:04 27
812016 잡담 하닉 10만원 간격으로 걸어놨다 14:03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