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우건설, ‘중동재건 TF’ 신설…인프라 복구·이란 재진출 선제 대응
115 2
2026.06.23 12:29
115 2

대우건설이 중동지역 재건·개발 수요 확대 가능성에 대응하기 위해 전담 조직을 신설한다. 최근 미국과 이란 간 휴전 및 후속 협상 국면이 이어지는 가운데 회사는 중동 인프라 복구와 신규 개발사업 발굴에 선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23일 ‘중동재건 TF’를 구성하고 중동 지역 재건사업 대응 체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TF는 해외영업을 총괄하는 글로벌인프라본부를 중심으로 플랜트·토목·건축 부문의 해외 개발 및 수주 기능을 연계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회사는 향후 중동 지역의 인프라 복구와 개발 투자 수요 확대 가능성에 대비해 신규 사업 정보를 확보하고 사업성 검토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와 해외건설협회 등과 협력해 시장 동향 모니터링과 네트워크 구축도 추진한다.

 

대우건설은 중장기적으로 기존 사업 경험이 있는 중동 국가의 인프라 복구 사업과 이란 시장 재진출 가능성도 검토할 방침이다. 회사는 과거 이란에서 철도·발전·에너지 인프라 공사를 수행한 이력이 있다.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06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7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50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43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4346 잡담 내주식패턴: 낼 하락일듯->안함-> 헐 뭐야 낼은진짜내릴듯-> 안내림->엥 낼은 진짜진짜내릴듯->안내림->이정도로 알빠롱이라고?산다->급락 개처물림 16:38 1
814345 잡담 전력에 젤 잘가는 대장은 뭐야? 2 16:38 26
814344 잡담 오늘 주식 좀 충격적이네.. 16:38 106
814343 잡담 하닉 앱장에서 얼마나 말올할까나 16:38 30
814342 잡담 하닉 다들 벌길래 샀더니 내가 사니까 뚝 떨어져서 그냥 본전되면 팔고싶고 16:38 10
814341 잡담 내일은 좀 횡보하고 목 금 떨어지고 담주에 다시 횡보하는게 나음 16:38 15
814340 잡담 내일 전망 : 오르다 내림 3 16:37 265
814339 잡담 불장에 개나 소나 주식한다고 하잖아 2 16:37 103
814338 잡담 삼전 37층부터 시작해 오늘까지 물타서 34층됨 ㅋㅋ 16:37 42
814337 잡담 빚투 털려면 16:37 52
814336 잡담 ㅎㅎ 나선 더 떨어질거같네 2 16:37 176
814335 잡담 그래도 앱장 조금 반등했네 16:37 47
814334 잡담 그냥 이렇게 하락한김에 약상승보합으로 천천히 우상향 가자 1 16:37 36
814333 잡담 스타폴시연 성공하면 타미 호재야??? 16:37 16
814332 잡담 이번주 횡보 원해 16:37 38
814331 잡담 난 이제 하닉 포모 얘기 안하게 그냥.. 16:36 139
814330 잡담 아 몰라 하닉 추매하려다 안산다 16:36 83
814329 잡담 ㅋㅋㅋㅋㅋ타미 isa계좌라 외면기법으로 안보고있었는데 2 16:36 54
814328 잡담 레버리지 들어간 사람들....어쩌냐.. 5 16:36 300
814327 잡담 너네는 주식 오래할수록 촉이나 감같은게 생기는거같음? 11 16:36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