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쟤네 동결하고 우리 인상해야 겨우 따라잡는거 아니었냐고ㅠㅠㅠㅠㅠ 니네가 3번이나 올림 우린 우짜라고ㅠ
잡담 미 금리 3번 인상이면 우리는 3번 빅스텝해야 따라가는거 아니냐고
19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쟤네 동결하고 우리 인상해야 겨우 따라잡는거 아니었냐고ㅠㅠㅠㅠㅠ 니네가 3번이나 올림 우린 우짜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