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퍼 먹고 뺀건 진짜 아쉽지만
그래도 수익 먹고 나간다ㅋㅋ
마이크론 실발도 있고.. 빚내서 하는거다보니까 불안요소들이 크게 다가오넹
나는 내렸지만 실발도 잘 나오고 하닉 삼전 쭉쭉 잘 올랐으면 좋겠다!
다들 성투하자~
그래도 수익 먹고 나간다ㅋㅋ
마이크론 실발도 있고.. 빚내서 하는거다보니까 불안요소들이 크게 다가오넹
나는 내렸지만 실발도 잘 나오고 하닉 삼전 쭉쭉 잘 올랐으면 좋겠다!
다들 성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