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존에 irp 운용하던거 있고
퇴사하게되어서 퇴직금 irp로 받으려고하는데
기존에 운용하던 irp 계좌 보내줘도 되는건지 아니면 신규로 만들어서 보내줘야해!?
내가 기존에 irp 운용하던거 있고
퇴사하게되어서 퇴직금 irp로 받으려고하는데
기존에 운용하던 irp 계좌 보내줘도 되는건지 아니면 신규로 만들어서 보내줘야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977 | 잡담 | 하닉 270에 사서 하나 더 사고싶은데 낼 더 떨어질까봐 망설여진다 | 14:52 | 8 |
| 812976 | 잡담 | 샌레지금 원화 60923 1 | 14:52 | 27 |
| 812975 | 잡담 | 근데 지금 ai이전에 실물 경제가 나락가고있는게 문제아님?? | 14:52 | 24 |
| 812974 | 잡담 | 진심으로 횡보해야해 그래야 외국 기관도 덜 팔아 진짜 1달이라도 제대로 조정이 와야해 2 | 14:52 | 50 |
| 812973 | 잡담 | 지금왔는데 무슨일있는거야? | 14:52 | 55 |
| 812972 | 잡담 | 스엑레버 반 날라감 | 14:51 | 30 |
| 812971 | 잡담 | 줄먹 못한이유 | 14:51 | 41 |
| 812970 | 잡담 | 인구님 감사합니다 | 14:51 | 111 |
| 812969 | 잡담 | 고민 좀 들ㅇㅓ줄랩 | 14:51 | 15 |
| 812968 | 잡담 | 삼전 물려서 물타야 하는데 얼마까지 예상해? 2 | 14:51 | 57 |
| 812967 | 잡담 | 예수금 아예 없어서 그저바라만보는 사람.....? 1 | 14:51 | 25 |
| 812966 | 잡담 | 이러니 주말이 존나 심심하지 | 14:51 | 54 |
| 812965 | 잡담 | 에탑이 지금들어갈사람 2 | 14:51 | 116 |
| 812964 | 잡담 | 레버 손대지 말았어야 ㅠ 1 | 14:51 | 79 |
| 812963 | 잡담 | 순환매 올듯 12 | 14:51 | 327 |
| 812962 | 잡담 | 한국 망했나요? 1 | 14:51 | 82 |
| 812961 | 잡담 | 에 갑자기 사기싫다 | 14:51 | 76 |
| 812960 | 잡담 | 와 주식 진짜 너무 잼있다 | 14:51 | 156 |
| 812959 | 잡담 | 15시 03분 서킷해제 맞아? | 14:51 | 89 |
| 812958 | 잡담 | 공포에 사는게 진짜 대단한거구나 2 | 14:51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