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이번에도 먹여주려나
잡담 지금 개미들이 이미 학습이 된 상태임 "매도 사이드카때 사면 먹여준다"
73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995 | 잡담 | 하닉 개무서운점 (멘탈약하면클릭ㄴㄴ) | 14:53 | 0 |
| 812994 | 잡담 | 키옥시아도 엄청 빠졌네 | 14:53 | 0 |
| 812993 | 잡담 | 금리인상때문에 빠진거면 | 14:53 | 133 |
| 812992 | 잡담 | 에탑 산다고 아침에 나댄사람 바보냐?ㅋㅋㅋㅋ | 14:53 | 49 |
| 812991 | 잡담 | 샌레 39 싸네 | 14:53 | 42 |
| 812990 | 잡담 | 최저점은 아무도 못잡음 2 | 14:53 | 122 |
| 812989 | 잡담 | 삼전 지금 살만한거같은데 2 | 14:53 | 144 |
| 812988 | 잡담 | 나만 그런가 그냥 2주전 어게인같음 2 | 14:53 | 140 |
| 812987 | 잡담 | 올랐던것만 떨어지라고오오 | 14:53 | 7 |
| 812986 | 잡담 | 이때 코스피 레버사면 야수인가? 1 | 14:52 | 70 |
| 812985 | 잡담 | 앱장 어떨것같음? 1 | 14:52 | 26 |
| 812984 | 잡담 | 근데 아직 공포 아닌거같은데 2 | 14:52 | 162 |
| 812983 | 잡담 | 나 어제 샌레 진짜 머리꼭대기에서 샀다가 | 14:52 | 18 |
| 812982 | 잡담 | ㅅㅂ 어제 다 팔걸 1 | 14:52 | 58 |
| 812981 | 잡담 | 오늘 주운 것 좀 봐 1 | 14:52 | 285 |
| 812980 | 잡담 | 국장 많이 올랐다는거 아는데 그거 생각해도 변동성 진짜 심하다 | 14:52 | 24 |
| 812979 | 잡담 | 키옥시아도 10퍼가 빠지네 하 마샌도 빠질려나? 7 | 14:52 | 99 |
| 812978 | 잡담 | 서킷에 주방 꽉 찼네 | 14:52 | 55 |
| 812977 | 잡담 | 케빈워시는 입터는것도 안한다고 해서 1 | 14:52 | 73 |
| 812976 | 잡담 | 금계좌야말로 큰일임 3 | 14:52 | 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