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날 500원 단위로 나 안 태우고 가길래 촘촘하게 걸어두고 잠깐 일하러갔는데 알림 ㅈㄴ와서 보니까 주루룩 다 사짐
놀라서 34에서 수정해서 335에 걸어뒀는데 335도 곧 사질거같아서 취소하고 33걸어놨더니 33도 사짐 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우루루 떨어질줄이야...
삼전아 천천히 오를거면 내릴 때도 천천히 내려야지ㅠㅠㅠㅠㅠ
평단보다 높게 구매함^^...ㅠㅠㅠ
근데 저번에도 내가 하루 더 관망하니까 안태우고 올라가서 오늘 쫌쫌따리 많이 샀는데...
삼전기도 넘 높게 사서 슬프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