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많으면(최소2천 최대 6천) 개별주 사? 이티에프 사? https://theqoo.net/stock/4254078782 무명의 더쿠 | 12:11 | 조회 수 104 그냥 덬들 생각이 궁금!!!아님 나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