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을 사면 안되는 이유 https://theqoo.net/stock/4254077465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106 이재명도 추매 안하는 시장임코스피는 거치식 + 적립식으로 쓰는데 코스닥은 거치식 한번 사고 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