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손절 잘 못해서 가진 바이오 두개가 둘다 -50프로가 되었어종목도 거지 같아 로킷, 퓨처켐 바이오 가진덕들은 대응 어떻게해?? 물을 타자니 한없이 커질꺼 같고 버리자니 손실이 크고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