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마이너스를 가지고 있는데 오늘 물린거라 지금이라도 손절쳐야 할까 싶어서 물어봄 걍 생각대로 팔면 패닉셀 같아서
잡담 Sk스퀘어 210인데 버텨도 되겠지??
2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많은 마이너스를 가지고 있는데 오늘 물린거라 지금이라도 손절쳐야 할까 싶어서 물어봄 걍 생각대로 팔면 패닉셀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