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삼하 레버 만들면서 인버스는 왜 안만든거래? https://theqoo.net/stock/4254070023 무명의 더쿠 | 12:01 | 조회 수 377 짹에서 현물 레버인버스 같이 만들었음 어느 정도 문제점 해결됐을거라는 글 지나가다 봐서..나는 알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