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는덬한테 호통치는애들보면서 느낀거임 뭐 잘모르거나 평단높으면 그럴수도있는거지뭐 관점마다 다른건데 멀그렇게 잘안다고 버럭하는지 모르겠음
잡담 ㅋㅋㅋ근데 진짜 역정내는애들이 더 조급해보이는거같음
20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걱정하는덬한테 호통치는애들보면서 느낀거임 뭐 잘모르거나 평단높으면 그럴수도있는거지뭐 관점마다 다른건데 멀그렇게 잘안다고 버럭하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