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롱 실발이 목욜이야? https://theqoo.net/stock/4254063661 무명의 더쿠 | 11:54 | 조회 수 124 지금 떨어지는 건 그거 때문인거야 아님 특별한 이슈 없이..? 아침에 하닉 빨간불 보고서 이제야 주식앱 보고 당황중